“한국환경공단 수도통합운영센터”와 함께하는 행복한 나눔 취약 어르신 목도리 지원 사업

포토갤러리

“한국환경공단 수도통합운영센터”와 함께하는 행복한 나눔 취약 어르신 목도리 지원 사업

정사협 0 254 2023.02.28 14:04

지난 20일 한국환경공단 수도통합운영센터(센터장 고태기)는 정선군사회복지협의회(회장 김진복)에 전달한 기부금으로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했다.


지난 1월 19일 한국환경공단 수도통합운영센터에서 전달한 기부금으로 정선군사회복지협의회 후원사업과 연계해 코로나19 및 동절기로 방한용품이 필요한 어르신들께 목도리 지원이 진행됐다.


고태기 센터장은 “정선군사회복지협의회와 연계해 진행하는 후원사업을 통해 관내 취약 어르신들의 생활을 들여다볼 수 있었고, 그에 맞는 지원을 해드릴 수 있어 뜻깊은 시간이었다”며 “앞으로도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나가 지역사회 복지증진을 위해 힘쓰겠다”고 전했다.


김진복 회장은 “한국환경공단의 방문지원을 통해 취약 어르신들의 사회적 고립감이 해소될 수 있었고, 물품 지원으로 따뜻한 겨울철 생활이 가능해졌다”며 “앞으로도 지역 사회에 복지소외계층에 대한 관심과 지원이 확대되길 바란다”고 전했다.


한국환경공단 수도통합운영센터와 정선군사회복지협의회는 2019년 복지소외계층 발굴 및 지원을 위한 협약을 체결하고, 지역사회 소외된 이웃의 지원을 위해 상호협력 중이다. 

Comments